홍보센터 Hot Issue & Issue

TV조선 `전설의 볼링` 박성광, 예능감과 볼링 실력 모두 터졌다! 2018-04-16

 

 

 

박성광이 TV 조선 예능 ‘전설의 볼링’에서 예능감은 물론, 일취월장한 볼링 실력을 자랑하며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지난 13일 방송된 ‘전설의 볼링’에서는 이병진과 이홍기의 프로급 볼링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날 정식 프로 볼링선수로 입문한 이병진과 ‘전설의 볼링’의 실력자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이홍기는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치며 사뭇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이 때, 박성광은 두 사람의 경기 해설에 나서며 활약, 재미를 더했다. 특히 경기 해설 중, 송은이와 권혁수는 박성광이 경기를 방해한다며 그를 테이프로 묶어 연행하는 상황극을 펼쳐지기도 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또한 방송 후반부에서 걸그룹 ‘오마이걸’과의 볼링 대결을 펼친 박성광은 볼링 실력으로 다시 한번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마이걸과의 대결에서 박성광은 송은이, 이홍기와 함께 ‘쏭썽홍’팀을 이뤘고, 그는 첫 투구는 물론 두 번째 투구에서도 스트라이크를 기록해 일취월장한 볼링 실력을 선보였다. 실력자인 송은이, 이홍기보다 좋은 컨디션을 보인 박성광에게 다른 출연자들은 “오늘은 박성광의 날이야”라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렇듯 ‘전설의 볼링’을 통해 박성광은 유쾌한 예능감을 선보이며 감초 역할은 담당하는 것은 물론, 뜻밖의 볼링 실력까지 터뜨리며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내고 있다. 초보 볼러로 ‘전설의 볼링’에 입문한 박성광이 앞으로 어떻게 발전해나갈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 제공 = TV조선 `전설의 볼링` 방송화면 캡처]